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노스페이스 반팔티 / 활동성 + 색감 + 재질 골고루 갖췄네요. NT7UL26B

노스페이스 반팔티 / 활동성 + 색감 + 재질 골고루 갖췄네요. 품명 NT7UL26B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시는분이 없는 국민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반팔티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제가 아니고 제친구가 구매한 제품인데요.

친구와 저는 요즘 등산을 자주 가기시작했는데요

등산을 몇번 다니다보니 등산할때 입어야하는 복장이 저희가 평상시 입는 일반적인 면티는 부적합한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아웃도어 브랜드로 반팔티셔츠를 알아보자해서 하나 골라본 제품이네요.

 

#1. 간단한 제품소개

 

친구취향이 뭔가 활동성이 좋고 재질도 괜찮으면서 이쁜걸 원했는데요.

그렇게 찾아해매다 고른제품입니다.

 

일단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1위가 아직 노스페이스더라구요.

디자인은 아주 심플하죠?

색상은 보시다시피 검정색과 형광색 두가지구요.

칙칙한 검정보다는 밝은 형광색이 낫지싶어 형광으로 선택!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해당 반팔티셔츠의 포인트는

가슴쪽 노스페이스 로고, 왼쪽팔의 TNF RUN 글자가 전부인데요.

색상자체가 전부 형광색이라 뭔가 단조롭게 포인트 줄수있는게 좋은데 

딱 맞는 정도의 포인트같네요.

 

 친구의 체형은 키 175 / 75키로 정도구요. 일반적인기준의 체형이지싶네요. 사이즈는 라지로 했습니다.

아래에 라지사이즈의 실측사이즈표가 있구요.

실측 사이즈표 참고하세요. 라지기준입니다.
세탁 및 취급주의 사항 참고하세요.

#2. 착용느낌, 착샷

우선 착용감은 일반적인 면티와는 당연히 다르겠지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흡습속건 기능과 냉감 기능이 있으며, 얇은 두께감의 반팔티셔츠에요.

폴리에스터 93%, 폴리우레탄7%의 비중이네요.

 

여기서 흡습속건이란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한다는 의미로

주로 기능성의 옷의 소재를 말한다고하네요.

 

친구한테 물어보니 진짜 잘산거같다고 흡족해 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입어보려했더니 저는 XL 사이즈라 아쉬웠습니다..

재질은 부들부들 정말 시원한소재처럼 느껴졌어요.

친구가 입은 착샷보여드릴게요.

해운대 장산에 등산갔었을때의 사진인데요. 맑은 공기가 가득했던 장산입니다.

사이즌 정말 찰떡이네요.

키175, 몸무게 75정도의 건장한 남성기준으로는 무조건 라지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하산할 때 찍었던 뒷태사진이네요.

상품리뷰를 목적으로 찍은 사진이 아니다보니 자세하지않은점 양해부탁드려요!

왼쪽에 TNFRUN 마크도 포인트있고 괜찮네요.

친구가 팔뚝이 있는편이라 팔은 어느정도 타이트하면서도 묵직합니다.

 

활동성도 좋고, 땀 흡수력도 좋은거같네요.

매우 만족스럽답니다..;;

 

이상 베이직 런노스페이스 반팔티 리뷰를 간단히 써보았구요.

 

제가 등산을 좋아하다보니 아웃도어 관련된 의류나, 신발 같은것들도 기회가된다면

종종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