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짐웨어 , 덤브스트럭이 항상 품절인 이유(feat.반팔티셔츠)

 

짐웨어 , 덤브스트럭이 항상 품절인 이유(feat.반팔티셔츠)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오늘은 짐웨어의 최강자 , 덤브스트럭 DBSR 에서 구매한 헤비코튼 클래식 오버핏 반팔티셔츠를 소개할까 합니다.

착샷 먼저 보여드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블랙이구요.

위 제품은 색상이 3가지가 나오네요.

제가 구매한 블랙, 라이트그레이, 화이트 이렇게 3가지인데 

저는 저희 헬스장에 트레이너분이 입고계신 블랙에 반해 바로 구매했습니다.

 

근데..사실 덤브스트럭이란 브랜드를 아시는분들은 아실텐데

사이트들어가서 구매하려고 할때마다 항상 품절이에요 거의 모든제품들이요.

 

위에 보시다시피 제가 구매한 제품도 지금은 모두 품절상태이구요.

 

그래서 저는 저만의 방식으로 덤브스트럭 제품을 구매하는데요.

 

일단

첫째.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해놓습니다.(광고, 홍보 아닙니다)

 

둘째. 제품 재입고나, 신상이 입고되었을때 카카오톡 알림을 받을수있어요.

 

셋째. 누구보다 신속하게 로그인하여 제품을 구매한다.

 

저는 이런식으로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1. 간단한 제품설명

 

 

 

 

금액은 49000원입니다. 택배비도 별도죠.

그리 저렴한 가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항상 품절인 제품입니다.

 

그 만큼의 헬창들의 의지가 대단한 것 같네요.

 

 

▶ 덤브스트럭의 모든 제품은 운동용으로도 훌륭하지만 일상생활에서 더 멋지고 다양하게 입을수 있다.

 

▶ 헤비코튼 자수로고 클래식 오버핏 반팔티셔츠는 이번시즌 새로 직직조한 20수 2합의 고밀도 코튼 100%원단으로

    제작된 제품

 

▶ 과자지 않은 세미-오버핏 스타일 제품으로 심플한 디테일에서 풍기는 멋스러움이 좋음

 

▶ 좌측 소매단 부분의 DUMBSTRUCK 풀로고 자수

 

▶ 후면 우측의 덤브스트럭 2중 포인트라벨   ----  (제가 구매한 이유) 저부분이 유독 이뻐보임

 

▶ 구매해보시면 아실텐데 생각보다 두껍고 무게감이 있습니다 

 

 

 

사이즈표 참고하세요.

 

#2. 제품 착용후기 ( 라지 L 사이즈 구매)  키180 / 80 

개봉샷이구요. 구매하시면 저렇게 스티커도 줍니다.

엄청 큽니다.

▶ 왼쪽 팔라인에 DBSR 약자가 아닌  덤브스트럭 풀로고 자수가 땋 박혀있어요.

    다소 단조로울수있는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듯해요

 

▶ 이건 제가 이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이유에요. 뒷부분에 저렇게 이중포인트 라벨이 붙어있는데

    그 위치가 상당히 괜찮아요 등판 중간에 있는제품도 있던데 저는 그제품보다

    이 제품이 훨씬 이쁜거같네요.

 

▶ 착샷입니다. 얼른 입고싶어서 택도 안땐상태로 입어봤네요.

   저는 보통 모든 상의가 105사이즈로 거의  XL를 입습니다.

   근데 덤브스트럭 자체가 짐웨어 브랜드다보니 오버핏이라하면 생각보다 여유있게 나오더라구요.

   L를 입어도 저렇게나 여유롭습니다.

바지만 바꿔 다시 찍어봤어요!

▶ 긴바지와도 입어봤는데 역시 나쁘지않구요. 반바지와도 매칭이 잘되는듯해요

▶ 더위를 상당히 많이 타는 저는 초여름엔 못입어요. 생각보다 많이 두껍습니다. 대신 짱짱해요.

▶ 제가 원하는 오버핏이 연출되는느낌이라 만족스럽습니다.

 

이상 덤브스트럭 헤비코튼 클래식 오버핏반팔 후기였구요.

곧 다른 브랜드의 짐웨어도 구매해보고 후기올려볼 생각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