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려입니다.

#1. 첫인사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려, 오달입니다.

이렇게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경험이 없는터라 처음 시작이 굉장히 두렵고 또 막막하기까지 한데요.

일단 처음에 첫 게시물부터 써보고자, 이런 무지한 상태로 몇마디 적어봅니다.

저는 30대 초중반의 건장한 남자입니다.

오늘도 달려라는 의미는 오늘도 무엇이든 열심히 달리자! 열심히 하자! 열심히 살자!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오셔서 제 게시물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좋은기운 드리려고 열심히 해보려구요.

 

 

#2 오달의 주제,취미

제 티스토리에서 다룰 내용은 약 3가지 정도로 고려중입니다.

첫째, 제가 좋아하는 운동(헬스, 등산)

둘째, 제가 좋아하는 패션(옷 리뷰, 코디)

셋째, 저희 커플이 좋아하는 맛집(식당, 카페)

이렇게 3가지 큰 카테고리로 다룰예정이구요. 물론 조금씩 다양한 주제들이 추가 될수도 있을거같아요.

초보 블러거인만큼 다양한 주제보다는 제가 선정한 일정한 주제들로 열심히 집중해서 게시글 올려볼 생각입니다.

 

#3 소통

아하.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가 빠졌네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제 짧은 정보,지식으로 여러많은 사람들과 소통,교감을해 선한 영향력을 주고 받고싶습니다.

소통,교감이라는 단어 / 참 신선하고 좋은말 같아요.

비록 지금은 첫 게시물도 어렵게 작성중이지만, 여러 블로거님들도 처음엔 이렇게 낯설고 어려웠겠지?? 라고 생각하며

지금 가진 마음가짐 그대로 열심히 활동해 볼 예정이에요.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려요.

 

#티스토리입문자 #티스토리첫글 #티스토리시작 #티스토리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