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립니다.

김호중 응원해 힘내 사랑해

김호중 응원해 힘내 사랑해 이슈관련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며칠동안 비가 그치지않고 내리고있는데요. 지금은 하늘에 구멍이 난 듯 비가 쏟아지고있네요.

 

 

얼마전에 김호중님 관련된 불화설, 군대,  팬카페 관련정보들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궁금하신분들은 여기 참고해주시구요.

김호중 불화설, 팬카페개설, 군대까지 과연 어디까지 진실인지

 

김호중 불화설, 팬카페개설, 군대까지 과연 어디까지 진실인지

김호중 불화설에서부터 군대까지 과연 어디까지 진실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오늘은 저희 어머니가 미스터트롯7인 중에서 제일로 좋아하시는 김호중님

running119.tistory.com

출처 김호중 인스타그램

 

오늘은 김호중응원해 라는 검색어가 왜 실시간으로 뜨는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1. 김호중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저또한 미스터트롯 최후 7인중에서도 김호중님을 가장 좋아합니다.

저희 어머니는 더 말할것도 없구요.

 

무언가 다른멤버들에게는 없는 그 호감과 기분좋은 선한 영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 그의 굴곡이 심했던 삶, 그 삶속에서 지금까지 버틸수있었던

그의 할무니, 또 그의 스승  그 두사람이 김호중님의 전부라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

참 인간적여보이는 인상과 말로 다할수없는 가창력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듯해요.

 

출처 김호중 인스타그램

#2. 최근 김호중에 대한 각종 루머와 이슈

▶ 그런 김호중이 대한민국을 뒤흔들듯한 인기를 얻고있음과 동시에 그 인기에 따른 시기와 질투도 따르네요.

군대, 미스터트롯멤버들과의 불화설, 조폭, 매니저와의 불화설 등등 너무나 많은 루머들이 돌고있습니다.

 김호중의 전매니저였던 분과의 갈등으로 수많은 언론기사들이 퍼졌고, 그 무성한 기사들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는사람은 단연 김호중과 그의 팬들입니다.

 

출처 김호중 인스타그램

#3. 김호중 응원해 사랑해

그런김호중을 응원하고자 김호중 팬카페에서 생각해낸것이 실시간 검색어에 김호중을 등장시켜주자! 입니다.

    며칠전까지 팬들이 만들어낸 검색어 "김호중 응원해"가 이틀동안이나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고있네요.

    팬들이 김호중을 이렇게 실시간 검색어에 올려준 이유는 요즘 각종 루머에 시달리는 김호중을 응원하고자 함과 

    더불어 8월16일에 열리는 그의 첫 단독 팬미팅을 축하는 팬카페의 선물이라고 하더라구요.

    각종 루머로 힘들어하는 김호중님이 얼마나 감격을 했을지 상상이 가질 않네요.

    김호중님의 팬들의 연령대는 제가 생각한거처럼 40대이상의 어머니들이 대부분일거라 생각했는데

    20대 부터 30대 층의 팬들도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정말 놀랬습니다.

출처 김호중 인스타그램

 

오늘은 미스터트롯 파바로티 김호중응원해가 왜 실시간 검색어 였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아마 저희 어머니도 그 응원에 한힘 보태셨겠죠, 물론 저또한 응원중입니다.

미스터 트롯 파바로티 김호중님 항상 응원합니다! 김호중 응원해!

 

이상 오늘도 달린 오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