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컨버스 척테일러 1970s]2030 유행없는 마법슈즈 리얼후기

 

[컨버스 척테일러 1970s]2030 유행 없는 마법 슈즈 리얼 후기

 

 

 

 

 

 

 

 

 

 

제 나이가 지금 30대초 중반에 들어섰지만, 제가 중학교때부터 컨버스는 핫했죠.

아마도 제가 중학교때 컨버스라는 브랜드를 인지하기전부터도 컨버스는 핫했을겁니다.

제가 오늘 컨버스를 소개하는이유중 가장 큰 매리트는 유행이없는 마법같은 신발이라는 겁니다.

 

#1. 간단한 제품소개(+브랜드소개+사이즈 꿀팁)

▶ Converse는 1908년 마르키즈 컨버스라는분이 본인의 이름을 따 회사를 설립하게되면서 탄생합니다.

    회사설립 당시에는 스트릿용슈즈를 중점적으로 생산하다, 농구의 열기가 굉장히 핫해지면서 농구화까지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컨버스의 많은신발들 중 컨버스를 세계최고의 회사로 만들어준 신발이 바로

    세계최초 기능성농구화라 불리는 올스타슈즈였습니다. 

    2020년 현재 114주년이 넘었으며 총 180여 개국에서 10억 켤레이상 판매되었다는 걸 보면 어마무시한

    브랜드임에 틀림없어보이네요.

▶ 가격대는 정가 89,000원이구요. 최저가로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할거같네요.

 

색상은 위 색상 말고도 너무 다양한색이 많기때문에 검색하셔서 마음에 드는 색을 찾아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사이즈팁 : 저는 기본 발사이즈가 265입니다. 그리고 발볼이 아주 없는편해속해서 정사이즈로 주문해도 됬지만

                  조금 여유롭게 신기위해 270을 주문했는데요. 페이크삭스를 신었을때는 끈을 조금더 꽉 조여주고

                  일반적인 스포츠양말을 신었을때는 끈조임을 적당히 해서 신으면 딱 여유있게 신고있습니다.

                  0.5업이나 1업을 추천드려요!

제가 생각하는 기존의 컨버스 스니커즈와는 다른 척테일러만의 이쁜포인트는

    아웃솔입니다. 기존의 컨버스는 무광의 올화이트 아웃솔 ↔ 척테일러는 유광의 아이보리의 아웃솔

 

 

#2.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코디 (270사이즈 / 블랙)

코디①

상의 : 보세청자켓+무신사스탠다드집업후드

하의 : 유니폼브릿지 퍼티그팬츠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가방 : 투비백팩

기타 :

코디②

상의 : 쿠어 기자코튼 

하의 : 무신사스탠다드 와이드슬랙스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가방 : 브래디백

기타 :

코디③

상의 : 폴로셔츠

하의 : 유니폼브릿지 벌룬팬츠 카키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가방 : 브래디백

기타 : 그라미치 캡

코디④

상의 : 쿠어 기자코튼 

하의 : 토피 와이드데님 흑청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가방 : 브래디백

 

 

여기까지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로 4가지 코디를 보여드렸어요.

소장하고있는 아이템이 많은편이 아니라 조그마한 포인트만 바꿔서 돌려입는 시스템입니다^^:;

2030유행없는 컨버스는 제가 아마 늙어서까지도 쭉 함께 가지싶습니다.

조만간에 다른색을 하나 구입하여 리뷰 할 생각도있구요! 

 

긴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구요.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