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장마철 신기좋은 슬리퍼, 솔직리뷰

[아디다스 슬리퍼] 알파 바운스 꼼꼼하게 파헤치기(feat. 사이즈, 장, 단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연이은 장마에 집에 꽁꽁 묶여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이른 봄부터 장마를 지나, 가을까지 신기 좋은 아이템, 아디다스 슬리퍼 알파 바운스에 대해서 

꼼꼼하게 파헤쳐 보겠습니다.  사이즈 꿀팁에서부터 장점, 그리고 단점까지! 모조리!

아디다스라는 브랜드는 초등학생 저학년들부터도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세계적인 브랜드라, 브랜드에 대한 소개는 필요 없지 않을까 싶네요.

#1. 간단한 제품 소개

아디다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도 판매 중이며, 저는 무신사를 자주 애용하기에 무신사에서 구매했습니다.

정가 59,000원이고요. 저는 무신사에서 적립금, 포인트 다 먹여 49,000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조금 더 저렴하게 사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사이즈는 제발 사이즈인 265고요. 구매한 지 한 달 반 정도 되어가는 거 같아요.

고로 50일 정도 신어본 리얼 후기입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도 저렇게 4종류로 판매 중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신사에서는 현재  4가지 색상으로 판매 중이네요.

제가 구매한 블랙 화이트와 블랙은 59,000원,  화이트 블랙 49,000원, 옐로 블랙 39,000원

이니 쿠폰 적립금 다 먹이면 조금 더 저렴하겠죠?

저는 블랙 화이트와 화이트 블랙이 가장 이뻐 보이네요.

만약 하나 더 고른다면 화이트/블랙으로 고를거같아요!

 

공식 사이트 판매글에 적힌 상세 설명을 고대로 한번 가져와볼게요.

 

● 격렬한 시합을 마친 후 지친 발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남성용 슬라이드입니다.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조절식 3-스트라이프 갑피와 부드러운 폼 라이닝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바운스 풋베드가 매 스텝에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을 전달합니다.

 

 ▶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슬라이드

 ▶ 3-스트라이프가 적용된 조절식 합성 소재 갑피

 ▶ 편안하고 부드러운 폼 라이닝

 ▶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우수한 반발력으로 편안한 핏과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을 제공

 ▶ EVA아웃솔

 

#2. 내가 생각하는 포인트(사이즈 팁, 장점, 단점)

사이즈팁 : 제 발 사이즈 265이고, 일반적으로 운동화 270 신습니다. 알 파운 스는 265 적당함.

    아디다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 적혀있는 문구입니다.

    정사이즈를 추천드리고 만약 정사이즈가 없다면 반치수 적게 신어도 딱 맞으실듯해요.

     ex) 발 사이즈 265 임,  265 있으면 바로 265 구매할 거고, 없으면 260도 충분히 맞을듯함.

 

● 장점

 ▶ 제일 큰 장점 : 일단 발이 굉장히 편하다. 전체 무게 자체가 워낙 적게 나가서 가볍기도 하고,

    폼 라이닝이라 굉장히 푹신하다. 

 ▶슬리퍼 발등 부분이 찍찍이로 연결되어있는 거라, 발볼 사이즈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솔직히 발볼이 작은 편이라 저한테는 해당사항 없는 것이지만 제 슬리퍼를 가족이나, 친구가 대신

    신을 일도 생길일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장점이라 생각 드는 부분.

 ▶ 앞서 리뷰했던 우 포스 쪼리보다 키높이 효과가 좀 더 큰 거 같음. 두 개를 비교해서 재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우포스보다 깔창이 더 높은 거 같음.

 

● 단점

 ▶단점을 굳이 찾아본다면, 음 워낙 인기가 많고, 편하다는 걸 사람들이 많이 알아서일까

   지나다니면서 같은 슬리퍼를 신은분들을 자주 마주치는 편(클론)

 

 ▶ 우 포스 리뷰에도 언급했던 부분이지만 개인적으로 슬리퍼 치고는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는 편

     3만 원 후반대나, 4만 원 초반대 정도로 구입한다면 조금 더 만족스러울 거 같음.

 

#3. 실착 사진(딱히 패션용이라 생각 드는 슈즈는 아니라 꾸안꾸는 없음..)

그냥 너무나 편한 데일리 슬리퍼로 잘 신고 있네요.

캠핑 갈 때 신었던 사진이 있어 가져와봤고요.

대략적으로 사이즈 보셔도 뒤에 정사이즈를 시켰는데도 어느 정도 적게나마 여유가 있는 모습입니다.

 

 

이상 여기까지 아디다스 슬리퍼 알파 바운스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봤고요.

요즘 같은 장마철에 데일리로 신어 주기 딱이겠네요.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