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130년역사를 자랑하는 브래디백, 착용샷 위주 리뷰!(아리엘/카키/라지)

130년역사를 자랑하는 브래디백, 착용샷 위주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가방중에 하나인 브래디백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브래디백을 검색하신분들은 어디서 누군가의 착용샷을 보고 앗 되게 클래식하다, 감성적인느낌이다

라고 생각하셔서 찾아보려고 하시는분들이 많을거같네요.

저 또한 누군가의 착용샷을보고 가방이 너무 이뻐 물어물어 이름도 알게되었고,

검색하고 또 검색하다가 구매한 가방입니다.

 

#1. 간단한 제품소개 (브래디백 Brady Bag 카키 , 라지사이즈)

 

 

▶ 사진만으로 느껴지시나요. 엄청난 내공의 전통을 가진 브랜드라는걸요.

▶ Brady Bag은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헤리티지 가방 브랜드입니다.

    브래디 형제가 1887년 영국 버밍엄에서 설립했다고 하네요.

▶ 초창기에는 주로 가죽소재의 수렵용 총기케이스와 낚시용가방 등 주로 아웃도어용 가방을 제작했구요

   대부분 시그니처 가방이름이 자연과 지명을 모티브로 지어졌다네요.

▶현재 브레디백은 버밍엄 인근 도시인 Walsalt에서 숙련된 장인들의 7가지 섬세한 수작업 공정을 거쳐

   수렵, 낚시용 뿐만아니라 다양하고 실용성 높은 패션가방을 만들고있어요.

 

브래디 아리엘 트라우트 피싱백  (카키,라지사이즈)
사이즈 참고하시구요.

 

 

#2. 제품실사 및 코디사진 (브래디백 Brady Bag 카키 , 라지사이즈)

저는 브래디백을 구매한지가 어느정도 기간이 된탓에

가방이 깨끗하진 않네요.

그래서 전체적인 사진은 찍는 의미는 없지싶구요.

좋아하는부분만 몇장 올립니다.

 

 

▶ 좋아하는 포인트 첫번째  → 저는 저 초록색 부분의 로고색이 맘에 들더라구요.

    취향에 따라 아무것도 아닐수도 있는 저부분이 전체적인 브래디백의 색에 포인트가 되는거같기도해서요.

 

 

▶ 좋아하는 포인트 두번째 → 초록색 로고탭 반대편엔 저렇게 키링같은게 달려있어요.

    Brady  MADE IN ENGLAND 라고 단순하게 적혀있는데도 왜저렇게 감성적인걸까요.(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좋아하는 포인트 세번째 → 지퍼가 아닌 올드한 느낌의 버클과 스트랩  (아재고전감성)

▶ 세가지 정도로 개인적인 느낌을 요약해보았구요.

    많이 부족하지만 코디사진도 보여드려요. 많이 심플해요.

 

 

 

코디①

상의 : 폴로셔츠

하의 : 유니폼브릿지 벌룬팬츠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기타 : 그라미치캡

가방 : 브래디백

 

 

 

코디②

상의 : 쿠어 기자코튼

하의 : 무신사스탠다드 와이드핏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가방 : 브래디백

 

 

코디③

상의 : 유니폼브릿지

하의 : 러기드하우스 퍼티그팬츠

신발 : 반스스타일36

기타 : 위캔더스 볼캡

가방 : 브래디백

 

 

코디④

상의 : 쿠어 기자코튼

하의 : 토피 와이드데님 흑청

신발 : 우포스

기타 : 그라미치 캡

가방 : 브래디백

 

요기까지 4가지 정도의 부족한 제 코디였구요.

참고하실분이 계시다면 좋겠네요.

구매하시기전에 참고하실만한 제 팁이 있다면요.

사진에선 잘 모르실수도있지만 저는 키가 180에 80키로로 어느정도 체격이 있는편이라 

가방사이즈가 라지임에도 불구하고 크로스로 매버리면 가방이 좀 작아보이는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체형이 어느정도 날씬하신분이나, 여성분들이 클래식하게 매는게 더 이쁘더라구요.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열심히 매고다닙니다만 참고하시구요!

 

이상 제가 애정하는 브래디백 소개 및 코디까지 보여드렸어요.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 좋은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