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아디다스 트레이닝복]락업 트랙팬츠 가격+ 사이즈+ 코디조합

[아디다스 트레이닝복]락업 트랙 팬츠  믿고 살만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연이은 빗소식에 집에 갇혀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 또한 지금 집에 갇혀 컴퓨터 앞에 앉아있네요.

 

오늘은 제가 몇 달 전에 구입했던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학업 트랙 팬츠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혹시 지나다니시다 마주쳤을 법도 한데요. 인기가 제법 핫했죠.

그래도 저는 아직까진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답니다.

정가는 89,000원이고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71,200, 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물론 저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최저가로 더 알아보시면 좋을 듯해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49,662원이네요. 저는 무신사에서 아디다스 전상품 세일할 때 구매했던 거 같은데

저보다 더 저렴하게들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1. 간단한 제품 소개(블랙 / 사이즈 L)

▶ 이미 알고 오셨겠지만 재질 자체가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재질입니다.

움직이거나 양쪽 바지가 부딪힐 때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제법 나요.

저는 바스락 거림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 위에 아디다스 오리지널 불꽃마크가 양쪽 사이드 허벅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락업트랙팬츠의 포인트는 저것이라고 생각하고요.

▶ 제품 사이즈는 L입니다. 저는 180 / 80이고요. XL를 살까 L를 살까 고민하다가 여러 후기들을 보고

    L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에 비해 길이감이 어느 정도 있다는 후기를 많이 봤었거든요.

    실제로 입어 봤을 때도 L사이즈가 딱 맞긴 하네요. 근데  XL를 시켰어도 길이는 맞았겠지만, 

    아마 바지통이나 허리가 조금 여유롭였지 싶어요.  그래서 180 / 80 정도 기준으로는  L로 가는 거 추천!

 

▶ 시보리 부분 잘 보이죠. 엄청 짱짱합니다. 늘어날 걱정은 정말 안 하셔도 될 듯.

▶ 재질 부분 설명드릴게요. 겉은 바삭, 속은 두툼 느낌입니다.

    바지면이 2 중면으로 돼있어요.  밖에 바스락거리는재질 + 메쉬소재의 안감 이렇게 2겹으로 되있어요.

    제가 구매한 날짜가 5월 초인데 해가 쨍쨍할 때 입고 나갔더니 너무나 덥더라고요.

    7월 8월에는 입기 힘들다고 봐야겠죠??? 요즘처럼 비가 와서 좀 선선한 여름 날씨나, 저녁에는 가능하고요.

    여하튼 저 튼, 제가 생각하는 바로는 한여름은 피하고 봄, 가을, 겨울은 입기에 문제없을 거 같아요!

 

#2. 제품 코디 사진(블랙 / L)

코디①

상의 : 샌드파이퍼

하의 : 아디다스 학업 트랙 팬츠

신발 : 이지 부스트 스태틱

가방 : 투미 백팩

기타 : 칼하트 캡,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 삭스

 

코디②

상의 : 나이키 조던

하의 : 아디다스 학업 트랙 팬츠

신발 : 조던 11 72-10

가방 : 나이키 크로스백

기타 :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 삭스

 

 

이렇게 2가지 느낌으로 입어봤고요. 사실 비슷한 느낌이긴 하죠?

하나는 아디다스로 통일해준 느낌이고, 밑에는 아디다스와 나이키의 콜라보 느낌이에요.

 

여기까지 아디다스 학업 트랙 팬츠에 대해서 알아보았고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답글 문의하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