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무신사스탠다드]라이트웨이트 와이드밴딩 슬랙스 실착후기

[무신사스탠다드]라이트웨이트 와이드밴딩 슬랙스 실착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비가 많이 내리는 하루였네요.

저 역시 집오는길에 비를 흠뻑 맞았네요. 얼른 비가 그치길,,

이번에는 오랜만에 제가 자주애용하는 무신사스탠다드 제품 리뷰를 가져와봤습니다.

 

예전에도 리뷰를 했던적이 있는 바지입니다만, 예전바지는 와이드밴딩 슬랙스고

이번에 리뷰하는 바지는 여름용인 "라이트웨이트" 와이드 밴딩 슬랙스 입니다.

재질의 차이죠. 사실 제가 입고다니던 슬랙스는 한여름에 입기에는 더웠습니다.

하지만 여름바지와 뭐 별 차이가 있겠냐싶어서 구입하지않았습니만..

주문하여 입어보니.. 이제서야 구매를 했나 싶네요.

제품소개 시작할게요.

#1. 간단한제품소개

상품명 : 라이트웨이트 와이드 밴딩 슬랙스[블랙]

 "뛰어난 신축성! 가벼운 원단으로 여름철에 입기좋은 라이트웨이트 와이드 밴딩 슬랙스"

여유있는 실루엣의 세미와이드 핏 슬랙스입니다.

폴리우레탄이 4% 포함된 양방향 스트레치  T/R원단을 사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슬랙스와 제일 다른점인 얇은 두께가벼운 중량으로 제작하여 여름철까지 무리없이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

허리 양옆으로는 이중으로 구성된 사이드 밴딩을 넣어 편안한 착용감을 돕죠.

이것이 바로 밴딩 슬랙스! 이것의 주된 효과는 상의를 바지안으로 넣어 착용할 때 나타납니다.

상의 밑단이 쉽게 빠져나오지않도록 허리 안단에 실리콘 프린팅을 처리했거든요.

 

제품사진

무신사스탠다드 봉지를 제거한 후 찍었구요. 사이즈는32사이즈입니다.

아무래도 접혀져있는 상태로 어느정도에 기간이 있던지라 구김이 제법 있습니다.

뭐 그런것은 가성비 무신사스탠다드 제품의 구매욕에는 신경쓰지 않을 정도입니다.

슬랙스를 접는 방식과 원단의 특성상 배송 중 구김이나 주름이 생길수도 있으니

가벼운 스팀 혹은 다림질 후에 착용해주기 바랍니다. 라고 되어있으나 저는 그냥 바로 입었죠..

32사이즈의 와이드 슬랙스를 사본경험이 있는지라 어느정도예상은 했지만 입어보기도 전에 기장감이

길다는걸 느낄수있었어요. 수선을 해야할 정도인가를 걱정하게끔하는..

무신사스탠다드 홈페이지에 있는 모델은 키가 저보다 1센치가 큰데도..

30사이즈를 입었네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렇게 밑단 어중간한거 안좋아하는편이라...

키 180 / 몸무게 80 이지만 32사이즈 주문했구요.

제 기장은 이렇게 떨어지네요. 다행히 신발신으면 수선은 안해도 될 정도같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기장사이즈로 딱 맞아 떨어지네요.

통이 조금 더 와이드하면 좋을거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확실히 재질은 4계절용보다는 얇습니다.

2배정도까지는 아니지만 1.5배정도 얇은느낌.

한여름에 두꺼운 슬랙스 입고다닐때는 몰랐는데 라이트웨이트를 사보니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색상은 저렇게 12가지로 엄청 다양합니다.

저는 블랙만 2개를 가지고있습니다만, 다음번엔 라이트그레이 색을 한번 구매해보려구요.

 

#2. 제품 코디 사진 (블랙 / 32size)

코디①

상의 : 무신사스탠다드 릴렉스드 우븐티셔츠

하의 : 무신사스탠다드 라이트웨이트 와이드밴딩 슬랙스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가방 : 투미 백팩

 

이번에 착용해본 코디는 전부다 무난한 제품이네요

상의 하의 신발 전부다 무난한 기본제품느낌이에요.

코디가 힘들땐 기본이 제일 강력한 무기인거 다들 아시지요.

상의도 구매하고 첫 개시라 구겨짐이 많이 보이네요.

위에도 말씀드렸었는데 바지 통이 조금 더 와이드 했으면 싶긴하네요.

너무 딱 맞는 느낌이랄까

무튼 이번 코디는 하나밖에 없네요!

 

 

 

이상 제가 애정하는 무신사스탠다드 제품 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조금 더 젊고 어렸을때 접했더라면 정말 많이 구매했을거같은 그런 가성비 갑 브랜드같아요.

또 다른 제품들로 후기 가져올게요.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