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달리는 리뷰

[남자오버핏반팔티]무신사스탠다드 릴렉스드 우븐반팔티셔츠 추천!

[남자오버핏반팔티]무신사스탠다드 릴렉스드 우븐반팔티셔츠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달리는 오달입니다.

오늘도 역시 제가 애정하는 무신사스탠다드 제품리뷰를 가져왔어요!

무신사 스탠다드는 정말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죠

왜이렇게 늦게 알았나모르겠어요.

제품후기 시작해볼게요.

 

#1. 간단한 제품소개(블랙/카키/XL)

▶ 상품명 : 무신사스탠다드 릴렉스드 우븐 반팔티셔츠 입니다.

색상은 위 처럼 5가지 색상이 있구요.

저는 블랙과 카키를 구매했습니다. 두가지 색이 비슷하다면 비슷하다고도 볼수있는데..

그냥 그렇게 끌렸습니다..
뭔가 미니멀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오버핏 느낌의 실루엣에 끌려서 그만 2개를 사버렸네요.

 

소재 : 면 100%

미니멀한 디자인의 릴렉스드 우븐 티셔츠

60수의 컴팩트사로 밀도 높게 짜인 코튼 100% 포플린 원단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지녔죠. 원단 완성 단계에서 크링클 가공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구겨지고 주름진듯한

효과를 줍니다. 또 완성 전단계에서는 가먼트 워싱을 통해 세탁 시에 발생하는 수축을 최소화 하였네요.

 

 포인트

가슴에는 넉넉한 크기의 스퀘어 포켓을 배치했고, 적당한 폭과 깊이의 넥라인은 립없이 내부에 바인딩하는 방식으로

깔끔하고 아주 미니멀하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착용과정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넥라인 뒷편에 스냅을 이용한 여밈을

추가하였으며, 밑단의 옆선에는 트임 디테일이 있어 활동성에 장점을 더해줍니다.

 

보풀이 적다

면 방적사를 생산하는 공정 중 정방공정에서 공기흡입 장치를 통해 실 안쪽에 남아있는 공기층을 제거하고

섬유의 평행도와 집적도를 향상시켜 치밀한 꼬임으로 만든실. 강도. 신도가 향상되어 내구성이 우수하고

모우(잔털)가 최소화되어 최종직물의 외관이 매끈하고 보풀이 적습니다.

 

첫번째 블랙입니다. 사이즈는XL이구요.

제가 생각한 재질이랑은 조금 다르긴 합니다만 뭔가 미니멀한느낌은 있네요.

 

핏 자체가 오버핏이라 기존의XL보다 조금 낙낙한 느낌이 있네요. 팔길이도 어느정도 있구요.

어깨선도 여유롭습니다.

저는 이부분이 의외로 귀엽더라구요.

올 블랙에 뒷 목선에 귀여운 똑딱이 포인트 두둥

자, 이번엔 두번째 카키입니다.

뭐 색상만 다르고 재질은 블랙과 동일해요.

두가지 모두 색상 만족스럽네요.

 

카키역시 같은 사이즈라 오버핏 답게 길쭉한 느낌

헉 너무 크진않을까 또 걱정스러운느낌이 들더라구요.

잠시후에 착용샷도 보여드릴게요.

비슷한 느낌일 것 같던 두가지 색상 비교입니다.

어때요 생각보다 많이 다르죠?

하나씩 하나씩 따로보면 둘다 좀 어둡고 칙칙한 색이지만

저렇게 두개를 같이 엎쳐보니 색상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네요.

둘다 이뻐요.

색상은 저렇게 5가지 색상이 있구요.

화이트는 제가 감당이 안되서...구매못했습니다.

블랙과 카키 두가지 색상 선택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이즈 선택할때 고민했던게..아래사진보시면 키183 모델형님이 L를 입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팔도 넉넉하고 기장은 길진않지만 그렇다고 또 짧진않거든요.

그래서 저도 L를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형님은 183에 68키로고 저는 180에 80이라..체형이 좀 다르다싶어

저는 XL로 갔습니다.

결과는 맞아떨어졌구요, L시켰으면 아마 오버핏사이즈는 절대 안나왔지싶어요.

제가 착용한 사진 보여드려요

 

#2. 제품착용사진(블랙/XL)

 코디①

상의 : 무신사스탠다드 릴렉스드 우븐 티셔츠

하의 : 무신사스탠다드 라이트웨이트 와이드밴딩 슬랙스

신발 : 컨버스 척테일러

가방 : 투미백팩

 

이렇게 모두 기본적인 느낌으로 입었는데 깔끔해보이나요.

옷의 주름때문에 조금 불편한가요.

세탁도, 다림질도 하지않고 새거오자마자 입고나와서...주름이 살아있네요.

 

이상무신사 남자 오버핏 반팔티 추천 포스팅이었구요,

제기준에서 만족후기이니 구입 시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오늘도 열심히 달린 오달이었습니다!